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시골밥상 고향집 후기 . 참게장 맛집. 솥밥은 주말제공 안됨

by 왕즈 낚시 여행 2023. 5. 10.

시골밥상이란 시골에서 나오는 재료로 만드는 잔치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한상 가득 차려져 나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일 저녁에 파주 통일동산 사거리에 있는 고향집을 다녀왔습니다.

 

 

시골에서 먹을수 있는 잔치음식 참게장 맛집. 가격대 

 

고향집은 그야말로 시골에서 먹을 수 있는 잔치음식을 시골밥상이란 이름으로 제공하는 파주의 맛집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장난이 아니니 될 수 있으면 평일저녁에 시간을 내시면 좋습니다.

가격대는 15,000원 ~ 25,000원(1인 기준)으로 솥밥을 추가할 시 2,000원이 더 붙습니다. 솥밥은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주문 자체를 받지 않습니다. ( 4월 28일 기준입니다)

메뉴판 1
메뉴판 2
솥밥 맛나요

참게장정식 25,000원 + 솥밥 2,000원을 2인용으로 주문했습니다. 차림상은 한상 가득입니다. 맛이 다 좋습니다. 너무 자극적이 아닌 먹어도 질리지 않는 시골밥상 스타일의 한상 차림입니다.

참게장 정식 한상차림 2인상

 

특히 참게장은 환상적입니다. 같이 간 일행이 워낙 게장을 좋아해서 게장 기준이 높은데 아주 만족스러운 평점을 주었습니다.

 

참게 맛나요

 

게다가 불맛이 한껏 입혀진 제육볶음도 별미였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

불맛이 인상적이었던 제육

 

마지막의 대미는 평일에만 주문할 수 있는 솥밥입니다.  고구마와 잡곡이 포함된 솥밥은 큰 주전자같은 솥에서 15분의 시간이 흘러야 만들어집니다. 이건 그릇에 푼 것이고, 남은 탄밥은 뜨거운 물과 결합되어 누룽지가 또한 제공됩니다.

이리 다 먹으니 허리띠 풀러야 하고 배가 너무 부릅니다. 

솥밥

 

고향집 주소 . 실내 분위기 

 

 

고향집은 2층으로 이루어진 나름 큰 식당입니다. 주차장 시설도 완비가 되었습니다. 실내분위기는 나무식탁에 평범합니

다. 식탁사이 공간은 조금 여유가 있는 듯합니다. 이거 중요하죠. 너무 다닥다닥 붙어먹으면 다른 사람들 말까지 본의 아니게 다 들려요 ㅋ ㅋ

 

1층 실내분위기( 2층도 있음)
테이블 사이 간격

 

찾아오는 길은 파주 고향집 시골밥상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파주 프로방스마을 입구 건너편입니다.

다양한 시골밥상을 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음에 나온 전화번호 및 주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