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민호 6월 행사일정 , 장민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포천 더 큰 트로트 콘서트 등

by 왕즈 낚시 여행 2023. 6. 13.

우리의 스타 장민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6월 13일(화) 춘천막국수. 닭갈비축제, 6월 18일(일)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6월 24일(토) 포천 더 큰 트로트콘서트가 있습니다. 장민호를 직접 만나보아요.

 

 

장민호, 송가인을 볼 수 있는 포천 더 큰 콘서트  6월 24일(토)  오후 7시 . 무료관람 

 

장민호뿐 아니라 트롯트의 여왕이라 할 수 있는 송가인까지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출연진의 트로트 축제가 포천에서 열립니다.

 

오후 5시부터 입장입니다. 예매 없습니다. 무료관람입니다. 당일 선착순 입장입니다.

 

포천시민석이 5000석 예정되어 있으니, 나머지 2000 석에 다른 지역 사람들은 입장해야 합니다.  일찍 가셔야 할 듯요.

 

더 큰 콘서트 포스터(출처: 포천문화재단 인스타그램)
입장안내(출처:포천문화재단 인스타그램)

 

장민호, 송가인, 양지은 등 화려한 출연진의 트로트 대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이날 포천종합운동장이 난리가 나겠군요. 

안전사고 없이 잘 치루시길 ^^ 

 

 

6월 13일(화) 춘천막국수 닭갈비축제 ,  6월 18일(일)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글쓴 기준으로 바로 오늘밤이네요. 춘천에서 막국수 닭갈비 축제가 개최됩니다. 우리의 장민호 역시 축하무대를 가집니다.

막국수 여름의 별미 아닙니까. 닭갈비는 춘천이죠. 춘천식 오리지널은 숯불에 구워 먹는 건데, 군침 고이네요 ^^

막국수, 닭갈비도 즐기고 장민호의 멋진 공연도 즐기고 참 좋네요.

포스터( 출처: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홈페이지)

 

장소 :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임시주차장 특별무대 

 

시간 : 밤 8시 30분 

 

 

6월 18일(일)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6월 16~18일 진행)가 트로트가수들 위주로 열리는데,  장스타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건 이미 면세점 고객 중심으로 표가 배부가 돼서 없는 분들은 참가가 힘드네요. 

 

 

6월 13일 춘천, 6월 24일 포천에서 우리의 장민호 가수님을 만나보아요. 방송하고는 정말 다르잖아요 ^^

 

 

 

반응형

댓글